홈 > 위트베스트

보헤미안 랩소디 근황.byc

으육이 8 1527 44
6113034617a89f8081b2fa79c0b8b8f2_1549865672_0512.jpg

6113034617a89f8081b2fa79c0b8b8f2_1549865685_7065.jpg
6113034617a89f8081b2fa79c0b8b8f2_1549865689_7717.jpg


6113034617a89f8081b2fa79c0b8b8f2_1549866259_989.jpg
 

어떻게든 7만을 더 채워 천만을 찍겠다는 의지..




근데 개봉한지 벌써 3달하고도 보름이 다되간다는게 문제..
 

8 Comments
02.11 15:18
천만하고 비천만(?)은 느낌이 달라지니까 그런듯
02.11 15:19
[@독고구패] 비천만은 좀 비천해보이네요
02.11 15:19
한번 봐볼까..? 아직안봤는데
02.11 23:13
[@시노부] 재밋음
02.11 23:12
내가 사는 동네 진주는 CGV가 없어,....ㅠㅠ 온통 롯데시네마 뿐이야
02.11 23:27
억지 진짜 억지!! 아이고 적당히 좀 해라
02.12 09:31
글래스나 좀 해주지 ㅅㅂ..
02.12 15:01
[@일반인a] 주변 영화관에 글래스없어서 못봄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뺑반이랑 극한직업이 다 먹어서 찾아봐도 없음ㅋ
포토 제목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비회원님의 블라인드 관리
닫기
번호 닉네임 관리